위담병원(강남, 수안보 온천)은 1992년부터 양방과 한방, 대체의학을 융합한
암 치료 시스템을 연구해왔습니다.
약해진 위장이 약제를 잘 흡수할 수 있도록 특수 미생물로 발효시킨 후 에너지 처리한 한약입니다.
소화, 흡수가 용이해 약효가 빠르고 뛰어나며 위장 점막층을 통과하여 위장 외벽에 직접 침투하여 전신의 병적 환경을 개선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항암부작용으로 인한 점막과 소화기 증상을 최소화하여 정상세포의 재생을 돕고
백화 사설초, 상기생, 운지 등의 항암 효능이 입증된 약재를 주 성분으로 본원에서 만든 안전하고 투명한 증류한약으로
암의 재발과 전이를 막는데 탁월한 효과가 있습니다.
경혈에 왕 뜸을 놓아 체내 심부 온도를 40도 이상 올려주는 치료법으로 온열과 쑥의 약리 작용을 통해 혈액순환을 유도하는 치료입니다.
양 에너지 공급으로 장부의 기능을 활성화하고 쌓여있는 독소를 배출합니다.
면역기능 향상에 도움이 되는 순수 생약제를 멸균 증류 추출하여 혈자리에 주입하는 치료법입니다.
치료 부위에 약제가 직접 스며들어 빠른 증상 완화에 효과적입니다.
천연성분의 유기농 아로마오일을 블렌딩하여 다양하게 활용하면서 식욕부진이나 구역 구토, 우울감 등 환자의 다양한 증상을 완화시키고
내분비계와 뇌신경계를 안정시켜 줍니다.
10가지 한약재를 쪄서 원적외선을 발산하는 일라이트 토양으로 만든 팩에 넣어 찜질하는 치료입니다.
복부에 온열자극과 함께 약물의 훈증 기운을 함께 작용시켜 소화기를 편안하게 만들어 주고 열에 약한 암세포의 활동도 줄여주게 됩니다.
면역력 저하 및 항암치료 환자들에게 면역세포 활성화를 통해 항암부작용 감소에 도움이 됩니다.
구토나 오심이 심하거나 극심한 기력저하로 약 복용이 어려우신 분도 부담없이 드실 수 있습니다.